전남드래곤즈입니다.
  + 회원가입   + 로그인  
  + 쇼핑몰 + 티켓예매
 
 
윤석영 퀸즈파크 레인저스 FC(QPR) 이적, 박지성과 한솥밥
  등록일: 2013-01-24 조회수: 20984

(주)전남 드래곤즈는 윤석영을 박지성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퀸즈파크 레인저스 FC(이하 ‘QPR’)로 이적시키기로 했다. 정식 계약은 QPR에서 실시하는 메디컬 테스트 통과 후 체결할 예정이다.

현재 태국 방콕에서 전지훈련중인 윤석영은 메디컬 테스트를 위하여 바로 영국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선수 계약기간, 이적료 및 연봉 등 세부 계약조건은 양 구단 합의하에 공개하지 않기로 하였다.

전남 구단은 윤석영이 지난해 팀이 어려울 때 팀을 위해 헌신한 만큼 선수의 미래와 한국축구의 발전을 위해 해외이적을 시킨다는 내부 방침을 세웠으며, 선수에게 안정적으로 출전을 보장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이적팀을 물색하기 위하여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

QPR은 최근 퍼디낸드 이적 등으로 약해진 수비진 보강 및 측면 공격자원 강화를 위해 즉시 전력감이 필요한 만큼 윤석영의 출전 기회가 보장되고, 박지성이 뛰고 있는 만큼 팀에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 윤석영 선수측과 협의하여 최종 결정하였다.

윤석영은 전남 유스인 광양제철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우선지명 선수로 2009년 전남에 입단하여 4시즌 동안 86경기에 출전하여 4골, 10도움을 기록하였다. 또한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 획득에 이어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전경기를 소화,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동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현재 국가대표에 발탁되는등 이영표를 이을 차세대 유망주로 성장하고 있다.

전남은 최고의 유스팀을 가진 구단으로서 지동원에 이어 윤석영의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통해 다시 한 번 구단 유스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해외 진출을 꿈꾸는 구단 유스 선수들에게 자긍심 고취 및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본다.




전남드래곤즈프로축구단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하는 ‘K리그 축구의 날’ 실시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가 25일 전남 광양시 소재 동광양중학교와 옥곡중학교를 찾아 축구클리닉과 배식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팬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한 찾아가는 스킨십 마케팅으로 지역의 축구붐 조성을 위해 진행되었다. 
  등록일: 2015-03-25 조회수: 398
 
  김병지, 고속도로 교통사고 무실점 도전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홍보대사인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 소속 김병지 선수가 3월 24일(화) 남해고속도로 옥곡톨게이트와 섬진강휴게소에서 교통안전 뒷좌석 안전띠 매기,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 행사와 더불어 홈경기 홍보 활동을 함께 펼쳤다. 
  등록일: 2015-03-25 조회수: 295
 
  전남드래곤즈, 순천대학교 총학생회와 상호협력 협약 맺어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는 24일 오전 11시 순천대학교를 방문하여 순천대학교 총학생회와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협력을 증진하여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축구발전과 더불어 좀 더 많은 대학생들이 경기장을 찾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등록일: 2015-03-24 조회수: 324
 
  <리뷰> 맞춤형 수비로 울산과 0-0 무승부
  전남드래곤즈가 3월 21일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3라운드 울산과의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개막 이후 3경기 연속으로 무승부를 거뒀다. 전남은 원정 경기에서 맞춤형 수비를 바탕으로 울산의 공격진을 무력화시키며 승점 1점을 획득했다.  
  등록일: 2015-03-21 조회수: 470
 
  <프리뷰> 절치부심의 전남, 울산을 넘어 첫 승 노린다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3월 21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현대와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3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울산은 2연승을 달리는 반면 전남은 아직 2015시즌 승리를 신고하지 못하고 있다. 두 경기 연속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던 전남은 이번 경기에서 시즌 첫 승을 노린다.  
  등록일: 2015-03-19 조회수: 536
 
  1  2  3  4  5  6  7  8  9  10    
 
 
   
         
             
         
         
         
             
                     
  팬존 뉴스 경기 미디어 프로팀 유소년팀 클럽 역사관 멤버십
  자유게시판
관전후기
한줄응원
서포터즈안내
클럽송
월페이퍼
명예기자
클럽뉴스
포토뉴스
영상뉴스
언론뉴스
공지사항
전지훈련뉴스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기록실
입장권안내 및 예매
예매 확인 및 취소
원정신청
클럽영상
하이라이트
인터뷰
드래곤즈토크
포토갤러리
매치매거진
코칭스텝
선수소개
선수단일정
유소년팀메인
유소년소개
축구교실
포토갤러리
자유게시판
U-12
U-15
U-18
인사말
사무국
CI & 엠블렘
구장안내
클럽하우스
스폰서
히스토리
명예의전당
역대경기결과
주요선수/감독
역대주요기록
역대임원
클래식매치
시즌티켓카드등록
멤버십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