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입니다.
  + 회원가입   + 로그인  
  + 쇼핑몰 + 티켓예매
 
 
윤석영 퀸즈파크 레인저스 FC(QPR) 이적, 박지성과 한솥밥
  등록일: 2013-01-24 조회수: 20219

(주)전남 드래곤즈는 윤석영을 박지성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퀸즈파크 레인저스 FC(이하 ‘QPR’)로 이적시키기로 했다. 정식 계약은 QPR에서 실시하는 메디컬 테스트 통과 후 체결할 예정이다.

현재 태국 방콕에서 전지훈련중인 윤석영은 메디컬 테스트를 위하여 바로 영국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선수 계약기간, 이적료 및 연봉 등 세부 계약조건은 양 구단 합의하에 공개하지 않기로 하였다.

전남 구단은 윤석영이 지난해 팀이 어려울 때 팀을 위해 헌신한 만큼 선수의 미래와 한국축구의 발전을 위해 해외이적을 시킨다는 내부 방침을 세웠으며, 선수에게 안정적으로 출전을 보장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이적팀을 물색하기 위하여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

QPR은 최근 퍼디낸드 이적 등으로 약해진 수비진 보강 및 측면 공격자원 강화를 위해 즉시 전력감이 필요한 만큼 윤석영의 출전 기회가 보장되고, 박지성이 뛰고 있는 만큼 팀에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 윤석영 선수측과 협의하여 최종 결정하였다.

윤석영은 전남 유스인 광양제철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우선지명 선수로 2009년 전남에 입단하여 4시즌 동안 86경기에 출전하여 4골, 10도움을 기록하였다. 또한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 획득에 이어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전경기를 소화,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동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현재 국가대표에 발탁되는등 이영표를 이을 차세대 유망주로 성장하고 있다.

전남은 최고의 유스팀을 가진 구단으로서 지동원에 이어 윤석영의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통해 다시 한 번 구단 유스 시스템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해외 진출을 꿈꾸는 구단 유스 선수들에게 자긍심 고취 및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본다.




전남드래곤즈프로축구단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전남드래곤즈, 포스코 광양제철소와 감사나눔 희망 GOAL을 통한 사랑의 쌀 기부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와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백승관)가 12월 19일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감사나눔 실천을 위해 백미 6,200kg을 (재)광양시 사랑나눔 복지재단(이사장 문승표)에 기부했다. 
  등록일: 2014-12-19 조회수: 117
 
  전남드래곤즈, 창단 20주년 행사 실시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가 16일 오전 포스코 광양교육관에서 창단 20주년 행사를 가졌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구단 임직원과 노상래 감독과 김태영 수석코치 등 신임 코칭스텝, 프로 및 유소년 주요 선수들이 참여한 자체행사로 진행되었다. 
  등록일: 2014-12-17 조회수: 382
 
  전남 유스 출신 ‘광양루니’ 이종호, A대표팀 발탁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 유스 출신인 ‘광양루니’ 이종호가 16일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A대표팀에 발탁됐다. 처음으로 A대표팀에 발탁된 이종호는 “어렵게 얻은 기회인 만큼 최종명단에 들기 위해 내가 가진 모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등록일: 2014-12-17 조회수: 224
 
  전남드래곤즈, 제2의 전성기 이끌 2015시즌 코치진 선임 완료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는 2015시즌 선수단을 이끌 코칭스텝 선임을 완료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캐넌슈터 노상래 감독을 보좌할 수석코치로 전남의 원클럽맨인 타이거마스크 김태영을, 코치에는 임관식 호남대 감독과 이종효 아주대 감독을 선임했다. 
  등록일: 2014-12-15 조회수: 609
 
  전남드래곤즈, 2015 신인선수 7명 선발
  전남드래곤즈는 9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 리셉션 홀에서 진행한 2015 K리그 신인선수 선발 드래프트에서 6순위로 이광열(MF)과 번외지명으로 서민환(MF)를 지명했다. 또한 정재혁(MF), 안수현(FW), 이지민(DF)을 자유계약선수로 선발했으며, 광철고 졸업 시 우선 지명을 했던 고병욱(FW)과 오영준... 
  등록일: 2014-12-10 조회수: 1090
 
  1  2  3  4  5  6  7  8  9  10    
 
 
   
         
         
         
         
         
         
             
                     
  팬존 뉴스 경기 미디어 프로팀 유소년팀 클럽 역사관 멤버십
  자유게시판
관전후기
한줄응원
서포터즈안내
클럽송
월페이퍼
명예기자
클럽뉴스
포토뉴스
영상뉴스
언론뉴스
공지사항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기록실
입장권안내 및 예매
예매 확인 및 취소
원정신청
클럽영상
하이라이트
인터뷰
드래곤즈토크
포토갤러리
매치매거진
코칭스텝
선수소개
선수단일정
유소년팀메인
유소년소개
축구교실
포토갤러리
자유게시판
U-12
U-15
U-18
인사말
사무국
CI & 엠블렘
구장안내
클럽하우스
스폰서
히스토리
명예의전당
역대경기결과
주요선수/감독
역대주요기록
역대임원
클래식매치
연간입장권등록
멤버십보드